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지금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얼마전까지 옥션(진짜 경매 말고, 쇼핑몰 말이다.)에서 이벤트를 했었다. 해당 인터넷 페이지에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여 이긴사람은 천원을 내면 여러가지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거였다. 정식명칭은 잘 생각이 안나나, 아마 천원의 행복 비슷하게 불렸던것으로 기억한다.

혜택들을 보니 여간 구미가 당기는게 아니었다. 커피나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도 있었는데 그중내가 제일 좋아했던건 바로, 한달 내내 메가박스에서 월-목 현장예매로 영화공짜관람(횟수 상관 없이!)이었다. 호기심에 해본 이벤트인데 이런, 덜컥 이겨버렸다. 흐흣~~ 

일주일에 한편은 꼭 영화관에서 영화보려고 노력하는 나. 휴학생 신분으로 주머니가 그리 넉넉치 않아 여간 살림이 쪼들리는게 아니었는데 이같은 이벤트가 당첨이 되었으니 망설일 것도 없었다. 천원 결제하고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어서 11월이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오늘은 30일이니 앞으로 이틀. 이제 매일같이 영화관에 출근도장 찍는 일만 남았다.(아..이 얼마나 철딱서니 없는 생각인가..)

일단  내가 찍어놓은 영화들은 일곱편 정도. 지금 현재 개봉하여 상영중이거나 예정이 잡힌 영화들이다. 앞으로 더 추가될듯.





부에노스 아이레스








서양골동양과자점




굿바이









구구는 고양이다
(만약 보게된다면 두번째 관람이 되는 영화다.)








도쿄!











미쓰홍당무
(이건 평이 극과 극이라 좀 걱정이다)










컨트롤












평소같았으면 영화비만 5만원정도 하는데 교통비만 들이고 저 영화들을 공짜로 볼 생각을 하니 왠지 두근두근.

 

Posted by 깔깔마녀
|